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녀와 순정남 최신 뉴스 : OST공개 듣기, 임수향 화보 보기

by 취미 생활 블로그 2024. 7. 28.
반응형

올림픽 중계로 미녀와 순정남 시청자분들께서 많이 지루해 하실 것 같네요. 마침 7월 27일 제이세라의 감성적 목소리의 OST가 발표되었고, 주연 임수향의 화보 공개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 미녀와 순정남 36회 줄거리, 37회 예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1. 감성을 자극하는 OST 공개

 

KBS2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의 OST가 27일 공개되었습니다. 이 곡은 가수 송하예가 2022년에 발표한 원곡을 바탕으로 드라마의 전개를 염두에 두고 새롭게 편곡된 것입니다.

 

제이세라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완성된 이 노래는 애절하면서도 사랑에 대한 확신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그대의 품에 두 눈을 감고 / 아픈 날들을 잊어요 / 바람 속에서 지켜온 믿음 / 그 마음 하나 남아있다면 /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 꼭 잡은 이손 놓지 말아요"와 같이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다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곡의 작곡은 '불후의 명곡'에서 최연소 작곡가 레전드로 출연한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섬세한 선율로 사랑받는 작곡가 최철훈이 함께 작업했습니다.

 

☞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듣기

☞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듣기

 

☞ 널 처음 본 순간 듣기

 

 

2. 주연 임수향의 새로운 도전

 

배우 임수향은 최근 KBS2 '미녀와 순정남'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 변신에 대한 속내를 밝혔습니다. 매거진 <싱글즈>에서 공개한 화보 속 임수향은 고혹적인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와 그녀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드라마 PD의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성장 드라마로, 임수향과 2021년 KBS 연기 대상 수상자인 지현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임수향은 긴 호흡의 작품을 촬영하며 많은 성장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중간에 개인적인 고비도 있었지만,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되는 순간들이 매력적이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 임수향은 충청도 사투리에 도전하고, 파마머리를 직접 하며,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는 등 다양한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임수향은 '미녀와 순정남'을 진정한 도전으로 여긴다고 말하며, 연기와 외적으로 큰 변화를 준 작품이라 평가했습니다.

 

임수향은 '신기생뎐', '아이리스 2',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약 20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 작품들을 돌려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최근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자주 본다고 합니다. 연기 당시 몰랐던 디테일을 발견하며 진심을 담은 연기를 새롭게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수향은 '미녀와 순정남'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팬들의 사랑과 응원이 큰 힘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 싱글즈 임수향 화보 '임수향이 전하고 싶은 이야기'

☞ 싱글즈 홈페이지

 

 

반응형